가장 먼저 완판을 하신 [한고집하는 양지마을 김씨농부]의 부스입니다. 오늘 아침 따온 너무나 신선한 채소들과 정성껏 준비하신 유정란 등등 부스를 방문하신 분들을 감동시켰던 멋진 농부님이셨어요! 

 

 

최연소 농부님들이셨지요? "다르게 배워야 다른 꿈을 꾼다!" 도시형 대안학교인 이우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본인들이 직접 기른 채소를 준비했습니다. 너무나 맑은 웃음과 소신있는 판매전략으로 완판의 기쁨을 누렸답니다. 이우학교 화이팅! >> 학교 홈페이지 http://www.2woo.net/ 

 

 

흑토마토, 쿠마토를 아시나요? 유전자변형이 아닌 육종개발로 탄생한 신품종 토마토랍니다. 일반 토미토에 비해 식감과 맛이 뛰어나고 영양면에서는 월등한 쿠마토는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 성은농장에서 준비하셨답니다 >> 구입문의 010-6315-1182 (성은농장) 

 

 

완판의 기쁨을 느끼신 또 한 분의 농부님! 잣이 정말로 맛있었어요.

 

 

경기도 안성에서 아침에 딴 오이와 가지, 호박과 고추, 양파와 감자를 싣고 도착한 이오농부님 부스는 신선한 야채들이 가득했는데요. 비장의 들기름은 오직 3병 뿐! 자신있게 들기름을 자랑하시는 어머님의 표정이 정말 너무나 멋졌습니다 :)

 

 

귀농이후 정말로 오랫만에 광화문에 오셨다는 경기도 이천의 허동현농부님은 이날 깨끗한 물과 천혜의 기후에서 생산된 무농약 참목표고버섯을 가지고 오셨는데요. 완판의 기쁨을 누리셨답니다.

 

 

사실 6월초... 지금 도시농부들은 한창 바쁠 시기이지 무엇을 수확해서 팔 수 있는 작물이 많지 않습니다. 이번 1회 장터에 가장 감사한 분들이 바로 성북구와 북촌에서 채소농사를 하고 계시는 "아름다운 채소가게" 선생님들이십니다. 성북동의 노지텃밭과 사회적기업 허브센터 옥상, 어린이집등에서 기르고 계신 맛있는 채소를 가지고 참석해주셨습니다. 더 많이 도와드리고 준비 함께 해드리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다음회에도 꼭 뵐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쌈지농부